무료 웹호스팅을 찿는 웹 사용자는 첫 번째 선택의 여지가 무료 호스팅, 또는 해당 웹 호스팅 회사에 지불하는 방법의 종류 중 무료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그 결정 방법을 결정 하는데는 여러 가지 요소가있습니다.

무료 웹 호스팅의 가장 큰 장점은 무료입니다. 자, 선택의 여지가 따로 없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그것도 단지 유일한 이점은 “무료 웹” 그게 선택일 뿐입니다.

이러한 단점은 무엇입니까?
첫째,이 도메인 이름을 살펴 봅시다, 이는 귀하의 웹 사이트를 발견하는 이름입니다.
무료 웹 호스트를 선택하여 귀하의 이름을 본다면, 예를 들면 “www.geocities.com / yourname” 있을 수있습니다. 도메인 이름을 사용하여 “yourname.com ” 을 만들수 없다면 무용지물이나 마찬가지 입니다. 예를들어 godaddy의 무료 호스팅을 사용하려면 해더부분의 광고문을 keep하는 것과 마찬 가지 입니다.

무료 웹은 또한, 제한된 하드 디스크 공간을 사용할 수있을 것입니다.
작은 사이트에는 문제가 없겠지만, 페이지의 큰 숫자, 또는 높은 그래픽 콘텐츠가 포함된 페이지에 대한 더 많은 공간을 필요로 사용자 어쩌면위한 공간을 사용할 수있는 금액이 충분하지 않을 수있습니다.

또한 대역폭, 또는 양도 금액이 될 것입니다. 당신의 방문자를 사용할 수 없을 것입니다 제한됩니다. 그것은 귀하의 모든 고객이 “이 사이트는, 다음 달 다시 시도해주십시오”자사의 대역폭 수당을 초과하고있다 라는 문구를 볼수 있게 됩니다. 즉, 고객이 귀하의 제품에 믿음을 가지고 있을 수가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무료 서비스를 사용하도록 선택하면 당신은 좀 더 정교한 서비스, 펄, CGI 나 PHP와 같은 인터넷에서 더 많은 요즘 사용되고 있는서비스를 사용할 수없습니다.
또한 쇼핑 카트, 신용 카드 거래의 안전한 하게 사용하여 구매하도록 허용하도록 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를 찾을 수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광고 수익입니다. 무료 웹 호스팅 서비스에 대한 광고 및 팝업이 그들에 의해 호스팅되는 페이지에 나타나는 팝업로 지급됩니다. 뿐만 아니라,하지만 그 이상의 광고를 귀하의 사이트에 게재되는 수익을 받게됩니다.

무료 서비스에 대한 선택, 그러니까 신중하게 생각해애 합니다. 비용이 없지만 단점이 큽니다.
무료회사를 찾는 다면 반드시 당신의 웹사이트는 성장을 할 수 없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