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무제한 공간을 필요로하는지 여부 – 해외 무료 웹 호스팅에 대한 쇼핑을 하세요? 기회는 선택할 수있는 해외 웹호스팅 회사를 알아 내기 시작하기 전에 정보를 통해 선별해야 합니다

.

요즘 대부분의 무료/유료 호스팅 제공 업체: 프로세스의 중요한 부분 저장 공간 (무료 또는 기타)의 선택. 때로는 무한한 공간과 빠른 로딩 시간 사이의 트레이드 오프가 있을 것 입이다. 쉐어 호스팅 서버를 사용하는 경우, 무한한 공간먼을 중심으로 쇼핑 하는것은 반드시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속도를 무시 할 수 없기 때문 입니다.

반면에, 전용 또는 가상 서버들은 신속하게 귀하의 웹 사이트 로드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도구를 약속하지만, 자신의 경쟁자가 할 수있는 호스팅 제공 업체를 공유 무제한 저장 공간을 보장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의 올바른 선택은 무엇입니까? 당신이 정말로 당신의 무료 웹 호스팅 무제한 공간이 필요합니까? 그것은 당신이 구축 할 계획 웹 사이트의 종류에 전적으로 의존 하여야 합니다.

무제한 호스팅 공간이 필요한 웹사이트

회원 사이트

당신의 웹 사이트가 빠르게 성장 가능성 할 가능성을 가지고 무료 회원에게 제공 한다면 – 당신의 웹 사이트를 수용 더 많은 회원은 호스팅의 일환으로 무제한 공간을 필요로한다. 같은 포럼 등의 회원 사이트가 콘텐츠를 생성하고 검색 엔진 최적화에 크게 기여할 수있는 훌륭한 방법 입니다. 사용자는 공간이보다 더 많은 콘텐츠 무엇을 업로드 하려면 당신이 당신의 기지를 커버하는 무제한 저장 옵션을 선택해야합니다.

웹 사이트 호스트 동영상

영화는 큰 파일입니다. 때로는 저장 공간의 기가 바이트 이상. 당신이 당신의 웹 사이트에 여러 개의 비디오를 호스팅하는 경우, 할 수있는 것은 무한한 공간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 그런 식으로, 당신은 어떤 서버 관련 우려가 없어야거야, 그리고 당신의 마음의 콘텐츠를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무제한 호스팅 공간을 필요로하지 않는 웹 사이트

기업 및 중소 기업 사이트

기업 웹 사이트에 대한 매우 일반적 – 드루팔, 줌라 또는 워드 프레스의 라인을 따라 간단한 콘텐츠 관리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다면 다음 기회는 당신이 당신의 호스팅 제공 업체에서 무제한 공간이 필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평균 워드 프레스 사이트 500메가바이트보다 더 이상 없습니다. 사진을 포함.

개인 웹 사이트 및 블로그

이들은 너무 일반적으로 워드 프레스 또는 정적 HTML 중 하나와 함께 만들어집니다. 속지 마십시오. 이 사이트는 수백 페이지에있는 경우에도 무제한 공간을 가진 웹 호스팅 패키지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웹에서 대부분의 파일은 매우 작습니다. 귀하의 사이트에 대한 호스팅을 선택하는 경우, 업로드 및 대용량 파일을 유지하기 위해 계획하는 경우에만 무제한 공간을 선택합니다. 고객 분들이 저렴한 또는 무료 호스팅 인 경우에, 제한된 저장은 충분할 경우가 대부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