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검색을 해보면 해외 호스팅 회사는 여러가지가 나옵니다. 이러한 가운데 그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여러 가지 요인이 많이 있는데, 여기서 우리는 몇 가지 더 중요한 것들을 좀 생각해야 헙나다.

무엇보다도, 귀하의 호스팅 회사에 요구하는 사항뿐만 아니라 지금은 당신의 미래에 무엇을해야 할 수 있는지 알아야 할 것입니다. 이렇게하면, 특히 당신은 좀 더 고급 기능을 사용할 수있는 회사를 선택 할 수 있게 됩니다.

당신이 얼마나 빠른 커스토머 서비스를 하는 해외 호스팅 회사를 결정하는 것은 당신이 초보이건 프로이건 매우 중요한 사항이 됩니다. 24시간 전화로 서비스를 하는지 아니면 얼마나 빠른 메일로 대답을 하는 건가는 난처한 살황에 빠졌을때 아주 중요한 사항이 됩니다.

주위 사람들의 경험과 블러그 등을 의존하는 것도 중요한 요소가 됩니다. 그리고 속도에 너무 기대를 걸지 마시기 바랍니다. 쉐어 서버를 사용 하시는 분들 에게 특히 말씀을 드립니다. 해외 호스팅 회사에 한달에 약$5불 정도를 지불 하시면서 $5,000불의 효과를 원하시는 분이 있다면 아마도 웃음 거리가 될겁니다.

자신의 웹 사이트를 가까이 보세요. 만약 호스팅 업체가 자신의 웹 사이트에 느린 것에 대하여 부정적인 말을 한다면 디자인 및 레이아웃 – IT 전문가, 아니면 맞춤법 오류, 실수와 죽은 링크가 가득 한가를 먼저 보시기 바랍니다. 그것이 조금은 덜 실망 하실 수 있는 방법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