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share) 호스팅 서비스 선택 사항은 전례가없는 수준에 이르렀으므로 모든 패키지를보고 원하는 내용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려면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많은 호스팅 회사들은 자주 가격을 변경하고 매일 새로운 것을 제공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리뷰 웹 사이트를 보고 원하는 정보를 얻는 것입니다.

공유 호스팅 서비스가 돈을위한 좋은 가치인지 아닌지에 대해 스스로 생각하고 싶다면 그것을 비교할 매체가 필요합니다. 서비스의 내용과 비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표준, $5/월 저렴한 공유 호스팅 패키지가 제공됩니다.

무료 도메인 포함 – 웹 사이트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웹 사이트에 잘못 반영되어있어 사용자의 입장에서 간과하기가 너무 어렵기 때문에 호스팅 회사의 하위 도메인에 머무길 원하지는 않습니다. 서비스에 도메인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면 다른 곳으로 가야 한다고 말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시간과 노력을 절약 할 수 있으며 종종 웹 사이트의 유지 비용이 가장 많이 듭니다. 대부분의 호스팅 오퍼링에는 무료 도메인이 포함되어 있으며 다른 회사가 실행중인 오퍼에는 기회가 있으므로 동일한 가격의 무료 도메인을 포함하는 계획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무제한 저장 (Unlimited Storage) – 물론 이것은 실제로 무제한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표준적인 의미이지만 대신 공정한 사용 제한을 초과하지 않고 가능한 한 많은 수의 파일을 호스팅하려는 사용자는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자신의 사이트에. 이것이 귀하의 계획이라면 매장을 설정 한 직후 이메일을 통해 몇 가지 단어를 볼 수 있습니다.

적어도 5 개의 전자 메일 계정 – 웹 사이트를 가진 거의 모든 사람이 자신의 사이트와 연결된 전자 메일 주소를 원하기 때문에 호스팅 서비스가있는 전자 메일 계정이 필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