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Press(워드프레스)는 오픈 소스 웹 사이트 관리 및 제작 도구입니다.

오픈 소스는 개발자 한 명이 만든 것이 아니라 좋은 아이디어를 갖고 있으며 빌드하는 방법을 알고있는 사람이 추가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WordPress는 새롭고 더 나은 기능으로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기 때문에 부분적으로 WordPress의 장점이 있습니다. 10 월 15 일까지 웹 사이트를 더 멋지게 보이게 만들거나 더 기능적으로 만들 수있는 다양한 플러그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0,000,000 개 이상의 플러그인에 총 다운로드 수가 1,000,000,000 이상인 플러그인이 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플러그인은 SEO, 분석, 판매 (전자 상거래) 및 페이지 속도에 도움이되며 새롭고 우수한 플러그인이 매일 개발됩니다. 이것은 WordPress를 웹 사이트를 구축하기에 좋은 곳으로 만들고, 귀하의 웹 사이트는 오늘날 큰 영광을 누리게 될 것이며, 비용은 호스팅 비용보다 높지 않습니다!

WordPress는 웹 사이트 구축을위한 훌륭한 도구이지만 웹 사이트를 직접 만드는 과정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약간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옵션과 도구로 다소 압도당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드래그 앤 드롭 웹 사이트 빌더보다 훨씬 더 혼란 스럽습니다. WYSIWYG 기반 (사용자가 보는 것은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때문입니다. 변경 사항이 반드시 실시간으로 표시 될 필요는 없으므로 작업 / 진행 속도가 느려집니다.

웹 사이트 구축 소프트웨어의 다른 유형과 달리 WordPress의 템플릿은 대부분 유료입니다. 무료 템플릿을 선택하는 경우, 사이트를 구축하는 동안 비용을 절감하고, 특히 기본 옵션을 고수하면 더 악화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기울이면, 당신이 만들고있는 웹 사이트의 HTML을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하고있는 일을 알고 있다면 당신이 수퍼 사용자 정의를 가능하게합니다. WordPress는이 측면에서 특별합니다. 왜냐하면 몇몇 다른 웹 사이트 구축 서비스에서 웹 마스터의 루트 코드로 게임을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이 루트 코드는 때로는보다 심각한 웹 마스터에게 중요한 기능이기도합니다.

이전에 WordPress 사이트를 사용 해본 적이있을 것 같습니다. 전 세계 웹 사이트 중 19 %가 WordPress에 의존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약 7500 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