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 프레스는 오픈 소스를 이용한 웹 사이트 관리 및 구축 도구입니다.

오픈 소스는 특별한 개발자가 필요하지 않으며 간단한 구축하는 방법을 이해 한다면 많은 기능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워드 프레스는 전세계 적으로 끊임없이 새롭고 더 나은 기능을 진화 있기 때문에, 워드 프레스에 대한 좋은 장점 입니다. 당신의 웹 사이트가 더 나아 보이게 이상의 기능 할 수 있도록 선택하는 플러그인과 위젯이 있습니다 – 2015년 3월 통계로는, 1,000,000,000+ 전체 다운로드와 40,000 플러그인을 자랑 합니다.

새롭고 더 나은 플러그인이 매일 개발되고 가장 인기있는 플러그인과 위젯은, 검색 엔진 최적화, 분석, 판매 (전자 상거래) 및 페이지 속도에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당신의 웹 사이트가 오늘 큰 미래에 걸쳐 같이 발전 할 것 입니다. 웹 사이트를 구축하기 위해 워드 프레스에게 좋은 호스팅은 대부분 추가로 위에 어떤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워드 프레스는 웹 사이트를 구축하기위한 훌륭한 도구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웹 사이트를 스스로 구축하는 과정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약간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확실히 드래그 앤 드롭 웹 사이트 빌더보다의, 옵션 및 도구와 익숙지 않은 당신께 사용 하기 편안함을 제공 합니다.

워드 프레스는 웹 사이트 구축 소프트웨어의 다른 유형과는 달리, 워드 프레스의 템플릿은 주로 당신이 원하는 그리고 트랜드를 선호하는 분에게 독창적 인 디자인을 디자인을 제공하며, 무료로 템플릿을 선택하는 경우에, 기본 옵션, 특히 간단한 웹사이트나 블로그 제작에 너무나 훌륭한 도구임을 확실 합니다.

웹 사이트의 H​​TML을 편집 할 수 있으며 주어진 에디터 는 이미지 편집 및 레이아웃 편집에도 막강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전세계의 웹 사이트의 19%는 워드 프레스에 의존하여 제작 된다는 사실에 사용하기 편리함에 대하여 더 이상 의심이 없습니다.

그 가치를 경험해 보세요.
한국 사이트: https://ko.wordpress.org/

워드 프레스 제작 전문 회사